27일 오후 6시 베일 벗는 '소년판타지' 두 번째 공식 선공개 영상
매력 방출 예고한 참가자들
'소년판타지'가 13분 분량의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27일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두 번째 공식 선공개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 속에는 참가자들의 첫 등장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메인 티저 속 주인공 홍성민부터 시그널 송 '판타지(FANTASY)' 센터 유준원, 그룹 싸이퍼 리더 문현빈, tvN '레인보우 유치원'에 출연한 복대니얼 등 다양한 출연진이 모습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낸다. 참가자들이 다함께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이들이 자랑할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공식 선공개 영상의 분량은 무려 13분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4일에는 10분가량의 첫 번째 선공개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한동철 PD가 제작한 '소년판타지'는 첫 방송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으로 확장된 '소년판타지'에는 세계 각국 지원자들이 참가했다. 한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12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일본 OTT 아베마(ABEMA)와는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동시 중계를 진행한다.
한편 '소년판타지' 두 번째 공식 선공개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