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즌', 14일 오후 6시 공개
'프레데터' 후 1년 4개월 만 신보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솔로 콘서트를 앞두고 자작곡 2곡을 선보인다.
이기광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리즌(REASON)'을 발매한다.
'리즌'은 이기광이 지난해 4월 발매한 정규 1집 '프레데터(PREDATOR)'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오는 17일과 18일 솔로 콘서트 '옵세스드(OBSESSED)' 개최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하는 선물이다. 이기광이 직접 작사, 작곡한 미공개 신곡 2곡을 담았다.
첫 번째 트랙 '이유 (Reason)'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신나는 비트가 매력적인 곡이다. 오래된 연인과의 관계에서 어쩌면 당연시했던 것들에 대한 후회, 그리고 여전히 좋은 것들을 다시 알게 되는 과정을 담백하게 노래하며 편안한 감성을 선사한다.
두 번째 트랙 '이제야 (Regret)'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차분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혼자서 부르는 발라드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모은다. 사랑을 표현하는데 부족했던 자신의 모습을 뒤늦게 깨달았으나 완전히 돌아선 상대에게 전할 수 없는 미안함과 아픈 마음이 차분하게 표현돼 있다.
이기광은 '옵세스드'에서 '이유 (Reason)'와 '이제야 (Regre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의 새로운 모습이 팬들에게 또 한번 놀라움과 감동을 안겨줄 전망이다. '옵세스드'는 이기광이 5년 만에 개최하는 솔로 단독 콘서트다. 일찌감치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시야제한석을 추가 오픈하며 이기광의 탄탄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본 공연에서 이기광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기광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리즌'을 공개한다. 이어 오는 17일 오후 6시, 18일 오후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이기광 솔로 콘서트 '옵세스드'를 개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