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21일 진행되는 '약속 : 유 앤드 아이'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
'불타는 트롯맨' 톱7이 엔딩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22일 '불타는 트롯맨'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엔딩 콘서트 '약속 : 유 앤드 아이(You and I)' 티켓이 오픈됐다. 티켓은 오픈 10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약속 : 유 앤드 아이'는 '불타는 트롯맨' 톱7이 18개월의 여정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다. 톱7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유닛곡부터 다양한 솔로곡과 톱7만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무대 매너와 환상적인 하모니로 마지막까지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지난 2월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 - 서울 앵콜' 공연을 열고 약 7개월간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뜨거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애틀 LA 등에서 첫 미국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톱7 엔딩 콘서트 '약속 : 유 앤드 아이'는 다음 달 21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