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지난 27일 '더쇼' 출연
스태프·팬들에 감사 인사
그룹 SF9이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SF9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M·SBS FiL '더쇼'에서 미니 14집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로 1위 자리에 올랐다. 컴백 일주일 만에 이룬 뜻깊은 성과다.
멤버들은 "함께 애써주신 스태프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만들었는데 팬분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1등 할 수 있었다. 1등을 만들어 준 판타지(팬덤명)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SF9은 미니 14집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와 수록곡 '멜로드라마(Melodrama)'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무대에서 청량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태양의 자작곡이기도 한 '멜로드라마'를 통해서는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SF9 미니 14집 '판타지'는 팬클럽 판타지를 향한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영빈과 휘영은 미니 14집 '판타지(FANTASY)'에 수록된 전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찬희는 수록곡 '크루엘 러브(Cruel Love)' 작사와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 안무 작업에 참여했다. 마지막 트랙에는 유태양의 자작곡 '멜로드라마'가 수록되는 등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한편 SF9은 28일 방송되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