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12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어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현장 라방 등 볼거리도 선보인다. 역대급 폭염으로 크게 오른 과일값을 고려한 가성비 수입 과일부터 고급 수입 식재료, 헬시플레저 상품까지 다양하게 내놓는다.
‘최유라쇼’에서는 최유라 씨가 직접 선별한 국내산 먹거리, 글로벌 주방용품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한 ‘최강추(최유라의 강력한 추석 선물전)’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만 원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혜정, 김수미, 알렉스 등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방송으로 콘텐츠의 재미와 고객의 주목도를 높인다.
양극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와 프리미엄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4일 멜론 중 칼륨 함량이 가장 높은 ‘허니듀멜론’, 골드키위’ 등 가성비 수입과일을 선보인다. 7일에는 스페인산 날개다랑어와 올리브 오일로 만든 ‘유리타 참치’, 150년 전통의 프랑스 ‘라투랑겔 오일’ 등 프리미엄 수입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해운대 암소갈비’, ‘경복궁 꽃갈비살’ 등 유명 프랜차이즈 상품도 선보인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현장 라방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3, 4일 이틀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본점에서 한우, 과일, 전복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현장 라방으로 선보인다. 6일에는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엘클럽’ 회원 전용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